스포츠조선

[공식] 용준형, 현역입대→사회복무요원 편입 "훈련 준 무릎부상"(전문)

백지은 기자

기사입력 2020-09-25 16:52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하이라이트(비스트) 출신 용준형이 사회복무요원으로 편입됐다.

소속사 어라운드어스엔터테인먼트(이하 어라운드어스)는 25일 "용준형이 성실히 복무하던 중 훈련과정에서 좌츨무릎 반월상 연골 손상으로 수술을 받게 됐다. 재활치료를 받으며 복무 의무를 수행했으나 호전되지 않아 군에서 법규에 의한 심사절차를 거쳤고 현역 복무에 부적격하다는 판정을 받아 최종 사회복무요원으로 편입하게 됐다"고 밝혔다.

용준형은 지난해 4월 2일 육군 제23사단 신병교육대로 비공개 입소, 소속이 이관돼 6월 15일부터 사회복무요원으로 근무하고 있다.

다음은 어라운드어스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어라운드어스 Ent. 입니다.

용준형의 군대 보충역 편입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2019년 4월 2일에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 용준형은 성실히 복무의 의무를 다 하던 중, 훈련 과정에서 좌측 무릎 반월상 연골 손상으로 인하여 수술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후 재활치료를 받으며 복무의무를 수행하였으나 호전되지 않아 군에서 법규에 의한 심사절차를 거쳤고, 현역복무에 부적격하다는 판정을 받아 현역병 복무 중 최종 사회복무요원으로 편입되었습니다.


따라서 현재는 소속이 이관되어 2020년 6월 15일부터 사회복무요원으로 근무중입니다. 앞으로도 용준형은 사회복무요원으로 제대일까지 성실히 국방의 의무를 다 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