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단독] '라이프' 형제 의리 지킨다..이규형, 이동욱 '구미호뎐' 특별출연

문지연 기자

기사입력 2020-08-19 10:20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라이프' 형제 이동욱과 이규형이 '구미호뎐'으로 만난다.

19일 연예계 관계자는 스포츠조선에 "이규형이 최근 tvN 새 드라마 '구미호뎐'(한우리 극본, 강신효 연출)의 특별출연으로 촬영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규형은 JTBC 드라마 '라이프'(이수연 극본, 홍종찬 임현욱 연출)로 형제 호흡을 맞췄던 이동욱과의 의리로 특별출연에 임한 것으로 알려졌다.

오는 10월 방송을 앞두고 있는 '구미호뎐'은 도시에 정착한 구미호와 그를 쫓는 프로듀서의 판타지 액션 로맨스 드라마다. 인간과 구미호의 매혹적이고 잔혹한 사랑 이야기를 통해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비주얼과 시퀀스로 가장 동양적인 판타지 액션 로맨스를 선보일 전망이다.

또 '상속자들', '작은 신의 아이들' 등으로 디테일한 연출을 보여줬던 강신효 감독과 '작은 신의 아이들'에서 촘촘한 대본으로 찬사를 받았던 한우리 작가가 다시 의기투합한 작품. 이동욱과 조보아, 김범, 김용지, 황희 등 배우들이 출연을 확정하며 화제가 됐고 현재 방영을 위해 열혈 촬영 중이다.

이규형은 최근 다수 작품의 출연을 결정하며 시청자들에게 꾸준히 인사하고 있다. 2001년 영화 '신라의 달밤'으로 데뷔한 이규형은 그동안 다수 뮤지컬을 통해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인정받았고, tvN '비밀의 숲'의 윤세원을 시작으로 '슬기로운 감빵생활' 유한양, 그리고 최근 종영한 tvN '하이바이, 마마!'의 조강화로 폭 넓은 연기력을 보여준 바 있다. 여기에 영화 '증인'에서의 활약 역시 두드러져 '연기파 배우'로 호평받는 중이다. 넷플릭스 '지금 우리 학교는'에도 출연을 확정했고, 영화 '디바'의 개봉도 앞뒀다. 최근에는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취미 가득한 일상을 공개,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이규형이 특별출연하는 '구미호뎐'은 오는 10월 tvN을 통해 방송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