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공식] 레드벨벳-아이린&슬기, 美 타임지 화상 대담행사 'TIME 100 Talks' 특별공연

백지은 기자

기사입력 2020-08-13 10:31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레드벨벳-아이린&슬기가 미국 유명 매체 타임지가 주최하는 화상 대담 행사 'TIME100 Talks'(타임100 톡스)에서 특별 공연을 펼친다.

아이린&슬기는 오는 18일 오후 6시(한국시각) 타임지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페이스북, 트위터 등 각종 SNS를 통해 중계되는 'TIME100 Talks'에 유일한 공연자로 참여, 토론 후 펼쳐질 클로징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TIME100 Talks'는 타임지가 각 분야의 리더들을 소집해 글로벌 문제의 해결책을 조명하고 학제간 행동을 장려하는 연속 화상 대담 시리즈로, 이번에는 UN 사무총장 안토니우 구테흐스, 제27대 호주 총리 줄리아 길러드, 영화배우 겸 UN 개발계획 친선대사 양자경 등이 참석, 글로벌 리더십과 코로나19 팬데믹 상황 속 세계인들이 의미 있는 변화를 위해 어떻게 노력하고 있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특히, 아이린&슬기는 이날 행사에 스페셜 퍼포머로 초청받아, 첫 미니앨범 타이틀 곡 '몬스터'의 무대를 선사해 글로벌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또한 아이린&슬기는 지난 7월 발표한 첫 미니앨범 '몬스터'로 국내 각종 음원 및 음반 차트 1위, 음악방송 1위,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50개 지역 1위, 중국 QQ뮤직, 쿠거우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차별화된 음악과 퍼포먼스로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