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톰 행크스 '뷰티풀 데이 인 더 네이버후드', 오늘(10일) VOD로 공개

이승미 기자

기사입력 2020-06-10 09:40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명배우 톰 행크스가 실존 인물 미스터 로저스로 완벽 분해 새로운 인생 캐릭터 탄생을 예고하는 영화 '뷰티풀 데이 인 더 네이버후드'(머리엘 헬러 감독)를 10일 방구석에서 즐길 수 있다.

'포레스트 검프' '라이언 일병 구하기' '캐치 미 이프 유 캔' '더 포스트' 등 장르를 넘나드는 열연으로 수많은 명작을 선보여 온 톰 행크스가 이번에는 실존 인물 미스터 로저스로 분해 새로운 인생 캐릭터 탄생을 예고한다. '뷰티풀 데이 인 더 네이버후드'는 베테랑 매거진 기자 로이드(매튜 리즈)가 미국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어린이 TV 프로그램의 진행자 '미스터 로저스'(톰 행크스)를 인터뷰하게 되면서 마음의 상처를 치유하고 함께 우정을 쌓아가는 감동 실화.

살아 있는 성인이라고 불릴 만큼 친절함의 대명사로 알려진 미스터 로저스는 미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어린이 TV 프로그램 진행자이기도 하다. 영화 제작 결정 이후, 캐스팅 단계부터 높은 싱크로율로 화제를 모았던 톰 행크스는 제92회 아카데미, 제77회 골든 글로브 등 주요 시상식에서 남우조연상 후보로 노미네이트되며 실존 인물을 완벽히 그려냈음을 입증했다.

베테랑 매거진 기자 로이드에게 진심 어린 위로를 건네는 톰 행크스의 마음을 움직이는 연기에 해외 유수 매체들은 "톰 행크스는 미스터 로저스 역을 연기하기 위해 태어났다"(New York Post), "톰 행크스는 미스터 로저스라는 엄청난 인물을 연기할 수 있는 유일무이한 배우"(Us Weekly), "톰 행크스는 단순히 연기를 잘하는 것이 아니라 미스터 로저스 그 자체가 되었다"(Variety) 등 호평 세례를 쏟아내 기대를 더한다. 이처럼, 실존 인물을 완벽하게 그려낸 섬세한 연기력으로 새로운 인생 캐릭터 탄생을 예고하고 있는 톰 행크스는 '미스터 로저스' 역을 통해 따뜻한 감동과 위로를 안방 극장에 전할 예정이다.

한편, '뷰티풀 데이 인 더 네이버후드'는 바로 오늘, 6월 10일부터 KT olleh tv, SK Btv, LG U+TV 및 디지털 케이블 TV VOD, KT Skylife와 네이버N스토어, Seezn, U+TV 모바일, WAVVE, TVING 등 다양한 OTT 플랫폼을 통해 VOD로 만나 볼 수 있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