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호중, '쇼챔피언' 대기실서 간단한 저녁 식사 "본방사수도 부탁드려요~"

김수현 기자

기사입력 2020-05-06 18:46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 기자] 가수 김호중이 MBC M, MBC every1 '쇼챔피언' 본방 사수를 독려했다.

6일 김호중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쇼챔피언' 방송을 앞두고 팬들에게 인사했다.

이날 김호중은 "안녕하세요. 슬슬 저녁식사 시간이 다가오고 있네요. 저는 오늘 생방으로 진행되는 '쇼챔피언' 대기하며 기로스케밥 먹었습니다. 바쁠 때는 간단한게 최고네요"라고 글을 남겼다.

이어 김호중은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시고 '쇼챔피언' 본방사수도 부탁드립니다"라고 본방 사수 독려를 부탁했다.

TV VHOSUN '미스터트롯' 출연 이후 급부상한 김호중은 '나보다 더 사랑해요'와 리메이크곡 '너나 나나'를 발매, 폭발적인 성량과 깊은 음색으로 대중의 사랑을 한 몸에 받으며 성인가요 대세 반열에 올랐다.

특히 김호중은 '나보다 더 사랑해요'와 '너나 나나'뿐만 아니라 '고맙소', '바람남' 등 부르는 곡마다 실시간 음원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 공개될 정규 앨범에 대한 기대치도 높이고 있다.

대중의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는 김호중은 현재 음악방송과 예능, 라디오 등에서 활약을 이어가고 있으며, 성심성의껏 앨범 준비에 한창이다.

shyun@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