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정훈, 유튜버 변신 예고 "나름 새로운 도전 해보려 해" [전문]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20-04-20 10:51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그룹 UN 출신 김정훈이 유튜버 변신을 예고했다.

김정훈은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좋은 분들의 권유로 도전을 해보려고 한다. 한 번도 해보진 않았지만 나름 새로운 도전을 해보려고 한다. 어떤 대회를 나가려고 한다"며 유튜브를 시작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김정훈은 "채널 이름을 뭘 할지 고민하다가 여러분의 의견을 들어보고 싶어 글 남긴다. 채택되신 분들께는 선물 드리겠다"고 덧붙였다.

김정훈은 TV조선 '연애의 맛'에 출연 중이던 지난해 2월 교제 중이던 여성 A씨에게 피소되며 사생활 논란이 불거졌다. A씨는 소장을 통해 김정훈과 교제 중 임신했고, 이를 알리자 김정훈이 임신중절을 종용했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이후 A씨가 김정훈을 상대로 한 약정금 청구 소송 취하서를 제출하며 소송은 마무리 됐다.

김정훈은 이후 뿌리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 지난 1월 일본 팬미팅을 시작으로 활동을 재개했다.

wjlee@sportschosun.com

다음은 김정훈 SNS글 전문

좋은 분들의 권유로 도전을 해보려고 합니다. 한번도 해보진 않았지만 나름 새로운 도전을 해보려고 해요. 어떤 대회를 나가려고 합니다. 혼자 경험하긴 싫어서 여러분과 함께 공유해보려구요 유튜브로요. 채널 이름을 뭘 할지 고민하다가 여러분의 의견을 들어보고 싶어서 글 남깁니다. 채택되신 분께는 선물 드릴게요~♡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