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전문] 신소율♥김지철, 2년 열애 결실…"결혼식無, 가족 식사로 대체"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9-12-20 18:14 | 최종수정 2019-12-20 18:14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신소율이 3살 연하의 뮤지컬 배우 김지철과 결혼한다.

신소율 소속사 모먼트 글로벌은 20일 "신소율과 김지철이 공개 연애 끝에,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이란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

신소율과 김지철은 양가 부모님 및 가족들과의 간소한 식사 자리로 결혼식을 대체할 예정이다.

소속사는 "결혼과 관련한 세부 사항에 대해 공개하기 어려운 점 넓은 양해 부탁드린다"며 "두 사람에게 따뜻한 축복과 격려 보내주시기 바라며, 늘 그래왔듯 감동과 깊은 울림을 연기할 배우 신소율, 김지철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신소율과 김지철은 지난해 3월 열애를 공식 인정하고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다음은 신소율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모먼트 글로벌입니다.

금일 저희 소속 배우 신소율 씨와 관련된 기쁜 소식을 전하려 합니다.


신소율 씨와 김지철 씨가 공개 연애 끝에,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이란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결혼식은 두 사람의 뜻에 따라 양가 부모님 및 가족들과의 간소한 식자 자리로 대체할 예정입니다. 결혼과 관련한 세부 사항에 대해 공개하기 어려운 점 넓은 양해 부탁 드립니다.

두 사람에게 따뜻한 축복과 격려 보내주시기 바라며, 늘 그래왔듯 감동과 깊은 울림을 연기할 배우 신소율, 김지철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립니다.

supremez@sportschosun.com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