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뉴이스트 JR-아론, 'TMI NEWS' 인턴기자로 출격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9-10-16 09:04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뉴이스트 JR과 아론이 Mnet 'TMI NEWS'의 인턴기자로 출격한다.

오늘(16일, 수) 방송되는 Mnet 'TMI NEWS'에서는 21일 컴백을 앞둔 뉴이스트의 JR과 아론이 인턴기자로 출연해 활약을 펼친다. 비주얼 그룹이라는 명성답게 빛나는 미모를 자랑하는 두 사람은 본인들이 생각하는 그룹 내 비주얼 순위를 비롯해 새로 발매될 앨범 소개까지 깨알 같은 정보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오늘 'TMI NEWS'에서는 콘셉트 변신 성공 아이돌과 무리수 콘셉트 아이돌을 주제로 차트 순위를 알아본다. 성공적인 변신으로 본투비 아이돌의 면모를 선보인 바람직한 사례와 다소 무리한 콘셉트 설정으로 흑역사를 남긴 아이돌들의 모습을 살펴 볼 예정.

인턴기자로 나선 JR과 아론 역시 새로운 콘셉트 도전에 나서며 눈길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애교, 섹시, 파워 댄스, 좀비 연기까지 MC들의 어떤 요청에도 여러 콘셉트를 찰떡 같이 소화하는 두 사람의 모습을 오늘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양한 아이돌 관련 주제를 매주 새롭게 선정해 순위를 매기는 차트쇼로의 색다른 재미와 차트 주제와 관련된 아이돌 게스트의 생생한 경험담까지 만나볼 수 있는 Mnet 'TMI NEWS'는 매주 수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된다.

narusi@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