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쌉니다 천리마마트' 이동휘 "백승룡 PD가 게임CD 선물..마음 녹아 출연"

문지연 기자

기사입력 2019-09-16 11:40


16일 오전 서울 마포가든호텔에서 tvN 새 금요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는 이동휘. 마포=송정헌 기자 songs@sportschosun.com/2019.09.16/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이동휘가 '천리마마트'에 합류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16일 오전 서울 마포구 베스트웨스턴프리미어 서울가든호텔에서 tvN 새 금요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김솔지 극본, 백승룡 연출)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김병철, 이동휘, 이순재, 박호산, 정혜성, 백승룡 PD가 참석했다.

이동휘는 "원작을 재미있게 읽었고, 감독님을 처음 만나서 나눈 얘기들이 저의 마음을 많이 움직였다. 감독님이 실제로 저희 동네에 찾아오셔서 조그만 게임CD 선물해주고 그래서 마음이 많이 녹았다. 그리고 문석구란 역할을 생각할 때 감독님이 문석구 같다. '저분을 참고해 연기하면 즐겁게 작품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실제 현장에서 촬영해보니까 정말 마트 직원들이 행복하게 촬영하고 마트 직원들의 행복한 모습을 선보일 수 있다는 마음이 하는 사람으로서 설레고 기대되는 점이 크다"고 말했다.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누적 조회수 11억뷰를 자랑하는 동명의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작품으로, DM그룹의 공식 유배지이자 재래 상권에도 밀리는 저품격 무사태평 천리마마트를 기사회생시키려는 엘리트 점장과 마트를 말아먹으려는 휴먼 불도저 사장의 사생결단 코미디 드라마다. 김병철과 이동휘, 이순재, 박호산, 정혜성 등이 캐스팅돼 싱크로율을 높였다. 20일 오후 11시 첫 방송.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