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풍문쇼' 김우빈, 건강 회복 후 복귀 준비中…♥신민아와 결혼 시기 예측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9-09-03 09:54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김우빈이 내년쯤 복귀를 준비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2일 밤 방송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스타들의 파란만장 공개 연애사'를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는 4년째 연애 중인 김우빈-신민아 커플의 근황이 공개됐다. 특히 비인두암 투병으로 활동을 중단한 김우빈이 건강을 회복하고 복귀를 준비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한 기자는 "김우빈이 복귀 준비 중이라고 한다. 건강 상태가 연기 활동을 할 수 있을 정도까지는 조금 된 거 같다"며 "그래서 시나리오도 보기 시작했고, 준비하고 있다고 한다. 올해는 어렵겠지만 빠르면 내년쯤 복귀 생각 중이라고 한다"고 전했다.

이에 홍석천도 "최근 김우빈 소속사 관계자와 만나서 김우빈의 건강 상태에 대해 들었다. 김우빈이 몸을 최대한 컨디션 좋게 만들어놓는 과정이고, 어떤 복귀작으로 여러분께 인사할까 고르고 있는 중이라고 한다"고 밝혔다. 또 "신민아하고는 너무 달달해서 관계자들도 부럽다고 할 정도"라고 덧붙였다.

또 다른 기자는 오랜 시간 연애를 이어가고 있는 김우빈과 신민아의 결혼에 대해 조심스럽게 추측했다. 기자는 "측근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당연히 올해는 아니고 내년이나 내후년 정도로 (결혼을) 하지 않겠느냐고 입을 모으고 있다"며 "단, 김우빈이 신민아에 적극적으로 이야기를 하는 시기가 건강이 조금 더 회복되면 아마 결혼이야기를 꺼내지 않겠느냐고 이야기하더라"고 전했다.

supremez@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