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SF 블록버스터 결정판!"…'스타워즈: 스카이워커' 내년 1월 개봉 확정

이승미 기자

기사입력 2019-09-03 08:31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전설로 기억될 SF 액션 블록버스터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감독 J.J. 에이브럼스)가 2020년 1월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전 세계가 기다린 SF 액션 블록버스터의 정석이자 완벽한 결정판이 될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가 2020년 1월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각기 다른 색의 광선검을 들고 마주하며 극도의 긴장감을 전하는 주인공 '레이'(데이지 리들리)와 그녀의 가장 큰 적수 '카일로 렌'(아담 드라이버)의 모습이 보는 이들을 압도한다.

선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라이트 사이드를 대표하는 인물 '레이'의 푸른 광선검과 악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다크 사이드를 대표하는 인물 '카일로 렌'의 붉은 광선검이 강렬하게 빛나며 대치하고 있는 모습은 시리즈 사상 가장 극적인 대결을 예고한다. 또한 선과 악의 거대한 전쟁을 통해 새로운 미래의 전설은 과연 누가 될 것인지에 대한 기대를 전하고, 광활한 우주 위 배경으로 담긴 알 수 없는 인물의 모습은 무엇을 상징하는 것인지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로 역대급 흥행을 이룬 21세기 최고의 감독 J.J. 에이브럼스가 다시 연출을 맡아 새로운 미래를 향한 선과 악의 스펙타클한 대결 스토리, 박진감 넘치는 액션, 독창적인 시각효과로 무장한 SF 액션 블록버스터의 클라이맥스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는 2020년 1월 개봉 예정이다.

smlee0326@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