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전문]이열음, '정법' 논란 후 첫 심경 "응원 감사…좋은 모습 보여드릴 것"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9-08-24 15:56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SBS '정글의 법칙' 논란 이후 쏟아진 응원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열음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최근 많은 팬분들의 걱정과 응원을 받았다. 앞으로 그에 보답하는 좋은 활동으로 좋은 모습들 보여드리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는 "많은 분들의 응원과 염려에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정법' 제작진은 지난 6월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인 로스트 아일랜드' 편에서 이열음이 멸종 위기에 처한 대왕조개를 불법으로 채취해 취식하는 모습을 그대로 내보냈다. 이에 태국 국립공원 측이 수사를 정식 요청, 이열음을 형사고소 하면서 논란이 커졌다. 이러한 가운데 대왕조개 채취 과정을 두고 '조작 의혹'까지 불거지기도 했다. 결국 게시판에는 프로그램 폐지를 촉구하는 게시물이 쏟아지기도 했다.

이후 SBS 측은 인사위원회를 열어 예능본부장, 해당 CP 등에 대해 근신, 감봉 조치하고 프로듀서는 연출에서 배제하기로 결정하며 논란을 일단락시켰다.

한편 이열음은 최근 VR 인터렉티브 무비 스릴러 '메이드'의 주인공으로 낙점됐다. 또한 TV조선 새 드라마 '간택-소녀들의 전쟁(가제)' 출연도 긍정 검토 중이다.

anjee85@sportschosun.com

이하 이열음 글 전문

안녕하세요 이열음 입니다. 최근 많은 팬분들의 걱정과 응원을 받았습니다. 앞으로 그에 보답하는 좋은활동으로 좋은모습들 보여드리겠습니다. 많은 분들의 응원과 염려에 감사드립니다.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