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2PM 옥택연이 악플러들과의 전쟁을 선포했다.
이에 옥택연은 "나 뿐만 아니라 모든 멤버들한테 이런 뒤틀린 짓들을 하고 있을 것"이라며 "이 사람에 대한 정보가 있으면 알려달라. 미친 사람이 우릴 괴롭히는 걸 그냥 두지 않겠다. 2PM은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하다"고 팬들에 호소했다. 그러면서 옥택연은 발신자를 향해 "멤버들을 괴
|
롭히는 것을 멈춰달라"며 "당신과 2PM, 그리고 Hottests(팬클럽) 사이에 전쟁"이라고 강력히 경고했다.
한편 옥택연은 지난 5월 경기도 고양시 백마 신병교육대에서 약 20개월의 군복무를 마치고 전역했다.
If you have any information regarding this person(s) let me know. I am not going to let this crazy maniac bully us. 2pm needs your help Hottests! Lets stop this person from hurting my members It's a war between you and us(2pm and Hottests)
이 사람에 대한 정보가 있다면 알려달라. 이런 미친 짓을 하는 사람이 우리를 괴롭히도록 놔두지 않겠다. 2PM은 여러분들의 도움이 필요하다. 이 사람이 멤버들을 해치는 것을 막자. 우리의 전쟁이다.
당신과 2PM, 그리고 팬 여러분들의 전쟁이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그러면서 옥택연은 "If you have any information regarding this person(s) let me know. I am not going to let this crazy maniac bully us. 2pm needs your help Hottests! Lets stop this person from hurting my members It's a war between you and us(2pm and Hottests)"(이 사람에 대해 아는 바가 있다면 알려달라. 우리에게 이런 미친 짓을 하는 것을 더이상 보고만 있지 않겠다. 2PM은 여러분들의 도움이 필요하다.
당신과 2PM, 그리고 팬 여러분들의 전쟁이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