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여자친구 유주, '열대야' 티저 속 '청순→트렌디' 다채로운 매력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9-06-27 08:24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걸그룹 여자친구 유주의 신곡 '열대야(FEVER)'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여자친구는 오늘(2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피버 시즌(FEVER SEASON)'의 타이틀곡 '열대야(FEVER)' 콘셉트를 담은 유주의 티저 영상을 게재하며 컴백 열기를 이어갔다.

공개된 영상 속 유주는 뜨거운 태양 아래 연보라색 코르셋톱과 타이다이 패턴의 팬츠를 매치한 강렬한 룩으로 열대야의 열기를 전하고 있다.

특히, 유주는 청순한 스타일부터 트렌디한 스타일까지 다채롭게 표현, 독보적인 콘셉트 소화력을 자랑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끌었다.

이처럼 여자친구는 멤버별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자연스럽게 성장한 여자친구의 멋스러움을 표현함과 동시에 '피버 시즌(FEVER SEASON)'이라는 앨범명에 걸맞은 열정적인 모습을 강조하며 신곡 '열대야(FEVER)'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타이틀곡 '열대야(FEVER)'는 밤이 되어도 식지 않는 열기를 열대야에 비유한 노래로, 작곡가 이기가 속한 프로듀싱팀 '오레오'가 작사,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더욱이 여자친구는 신곡 '열대야(FEVER)'를 통해 기존의 색을 잃지 않으면서도 한층 업그레이드된 여자친구 특유의 열정 퍼포먼스를 예고한 만큼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여자친구는 7월 1일 타이틀곡 '열대야(FEVER)'를 포함한 일곱 번째 미니앨범 '피버 시즌(FEVER SEASON)'으로 컴백한다.

anjee85@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