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세빌리아의 이발사' 이민정→김광규, 영업 개시…7월 11일 첫 방송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9-06-24 17:27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MBC에브리원의 신규 예능프로그램 '세빌리아의 이발사'의 메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MBC에브리원 측은 방송과 공식 SNS를 통해 '세빌리아의 이발사' 메인 티저 영상 2종을 공개했다.

첫 번째 공개된 영상에는 멤버들이 직접 스페인에서 운영한 미용실의 풍경이 담겼다. 미용실 명찰을 착용하는 이민정부터 머리를 쓸어 넘기는 정채연의 모습, 가위질을 하는 앤디와 김광규에 이어 환하게 웃고 있는 에릭의 모습까지 출연진들이 보여주는 따뜻한 미소가 눈길을 끈다.

특히 '당신을 가장 빛나게 해드립니다'라는 문구처럼 평범한 일상을 특별하게 만들어준다는 출연진들의 다부진 각오가 전해지기도 했다.

두 번째 이어지는 영상에는 다소 낯선 이방인들에게 머리를 맡긴 현지 손님들은 처음에는 불안과 의심을 놓지 못하는 표정이었지만 스타일링이 끝난 후 환한 미소를 짓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처럼 스페인 현지 손님들의 스타일 변화가 이번 프로그램의 하나의 관전 포인트로 많은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세빌리아의 이발사'는 경력 53년의 장인 이발사와 대한민국 최고의 헤어 디자이너과 톱스타 연예인 크루들과 함께 스페인 미용실에서 펼치는 동서양 문화 충돌에 대한 생생한 이야기를 담은 예능이다. 7월 11일 목요일 밤 10시 10분 첫 방송된다.

anjee85@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