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국카스텐이 'Hello(헬로)' 콘서트 오프닝 음원을 무료로 공개했다.
국카스텐은 10일 오후 공식 소셜 채널과 인터파크 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난 6일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열린 '헬로' 콘서트의 오프닝 음원을 무료로 공개했다.
음원을 무료로 공개하며 팬들에게 깜짝 선물을 선사한 국카스텐은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특별한 팬사랑을 드러내고 있다. '헬로' 콘서트 당일 공연을 마친 멤버들은 귀가하는 팬들에게 메시지를 담은 엽서와 핀버튼을 직접 나눠주는 깜짝 이벤트를 선사하기도 했다.
공연을 찾아와 준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던 국카스텐이 공연이 끝난 후에도 음원 공개를 통해 관객들에게 다시 한번 공연의 감동을 전하는 것은 물론, 함께 하지 못했던 팬들에게도 음원을 통해 공연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배려하는 등 끝없는 팬사랑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국카스텐의 단독 콘서트 '헬로'는 2017년 첫선을 보였으며, 팬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과 나눔의 의미를 담은 공연으로 수익금 전액을 소아암 어린이를 위한 의료비 지원금으로 기부한다.
한편, '헬로'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한 국카스텐은 각종 여름 음악 페스티벌 출연을 앞두고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