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AB6IX 이대휘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팬들에게 파격 협상을 제안하면서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와 함께 그는 방송 내내 세상 솔직한 입담과 예능감을 방출하며 대활약을 펼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오는 5일 수요일 밤 11시 5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 연출 최행호, 김지우)는 라이머, 뮤지, 이대휘, 그리가 출연하는 '라라 랜드' 특집으로 꾸며진다.
그런가 하면 이대휘는 최근 워너원 멤버들의 회동을 언급한다. 리더 윤지성의 군입대를 앞두고 다같이 모였다고. 그 와중에 뜻밖의 홍석천이 등장하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이대휘는 '라스' MC 자리를 노리며 '야망돌'의 모습을 선보인다. '라스'에 뉴페이스가 필요하다며 자신을 적극 어필한 것. 과연 그가 이번 방송에서 엄청난 활약을 펼치며 MC 자리까지 꿰찰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더불어 이대휘는 김국진과의 닮은 꼴로도 시선을 강탈한다. 김국진을 보면 거울을 보는 것 같다고. 이에 갑자기 두 사람 사이의 팔씨름 대결이 펼쳐져 모두를 흥미진진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이대휘는 자신의 소속사 대표 라이머를 집중 공격하며 예능감을 방출한다. 끊임없이 에피소드를 쏟아내며 당돌한 매력을 뽐냈다고. 그러다 갑자기 분위기를 급 훈훈하게 마무리하며 라이머에게 '병 주고 약 주고'를 시전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이대휘는 '제2의 김가연'을 꿈꾼다고 털어놓는다. '고소의 여왕'으로 알려진 김가연을 본받아 강력한 악플 대처법을 공개한 것. 이와 함께 자신을 둘러싼 터무니없는 루머들을 솔직하게 해명하며 관심을 집중시켰다고 전해진다.
이대휘의 파격 협상 제안은
오는 5일 수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