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절대그이' 여진구 "이미지 소비NO..스스로 많은 도전"

문지연 기자

기사입력 2019-05-15 15:07


15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사옥에서 SBS 새 수목드라마 '절대그이'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는 배우 여진구. 목동=송정헌 기자 songs@sportschosun.com/2019.05.15/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여진구가 '이미지 소모'에 대한 우려에 입장을 밝혔다.

15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SBS 새 수목드라마 '절대 그이'(양혁문 장아미 극본, 정정화 연출)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여진구, 방민아, 홍종현, 최성원, 홍서영이 참석했다.

여진구는 "이 작품은 여름에 스태프들과 열심히 찍은 기억이 있다. 다시 또 이렇게 여름으로 지나가는 시기에 여러분들께 '절대그이'라는 작품을 보여드릴 수 있게 돼서 기대도 된다. 그때 생각이 나면서 한 명의 시청자로 작품을 즐길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 올해 많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는 한 해가 될 거라고 생각한다. 올해 이미지 소비보다는 저 스스로 많은 도전을 하게 되는 한 해가 된 거 같아서 더 잘해야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절대 그이'는 사랑의 상처로 차가운 강철심장이 되어버린 특수 분장사 다다(방민아)와 빨갛게 달아오른 뜨거운 핑크빛 심장을 가진 연인용 피규어 제로나인(여진구)이 펼치는 후끈후끈 말랑말랑 달콤 짜릿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빅이슈' 후속으로 15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lunamoon@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