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리뷰]'서울메이트2' 레드벨벳 깜짝 등장…산다라박 필리핀 먹방투어 결정판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19-03-26 08:36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걸그룹 레드벨벳이 tvN '서울메이트2'에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25일 방송한 '서울메이트2'에서는 레드벨벳이 댄스선생님을 등장했다. 이날 샤이니 키는 파리지앵 3인방을 데리고 SM엔터테인먼트 사옥을 찾았다.

키는 마치 가이드처럼 SM아티스트들의 굿즈를 판매하는 숍부터 SM 소속 가수들이 실제 사용하는 안무 연습실까지 소개했다. 특히 안무연습실에서는 레드벨벳과 마주쳤다.

레드벨벳의 등장은 파리지앵 3인방을 위해 키가 준비한 선물이었던 것. 이날 레드벨벳이 "춤을 추실 줄 아는 분이 있다고 들었다"라고 묻자 클레멘트는 "모던 재즈를 출 수 있다"고 수줍게 답했다.

클레멘트는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키나 레드벨벳처럼 슈퍼스타들 앞에서 하려니 긴장도 되고 부담도 됐다"라고 털어놨다. 하지만 실제로는 노래에 맞춰 격정적인 안무를 선보였다.

이어 레드벨벳은 히트곡 '빨간 맛'의 족집게 강의를 펼치기도 했다.


한편 이날은 산다라박과 김숙 김여얼의 필리핀 여행도 이어졌다. 이들은 '마숭이 열대우림 생태공원' 트래킹을 끝낸 후 산다라박의 단골 수산시장을 찾았다. 산다라박은 "먹다가 비행기표를 연기할 정도로 맛있다"는 해산물 만찬을 공개했고 김숙은 랍스타회를 '폭풍 흡입'하는 모습을 보였다.

star77@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명품 커플 궁합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