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쇼핑의참견' 이상민 "쇼핑神, 해외 직구로 100만원→21만원에 산다"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19-03-20 14:25


이상민, 민경훈, 황광희, 송해나, 지숙이 20일 상암동 KBS미디어센터에서 열린 '쇼핑의 참견'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쇼핑의 참견'은 이상민, 민경훈, 황광희, 송해나, 지숙이 MC로 출격해 시청자들의 쇼핑 고민을 날려주는 신개념 토크쇼다. 상암동=최문영 기자 deer@sportschosun.com /2019.03.20/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방송인 이상민은 "해외 사이트를 통해 최저가로 직구한다"고 밝혔다.

20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KBS미디어 센터 심석홀에서 KBS Joy '쇼핑의 참견'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이상민, 민경훈, 황광희, 송해나, 지숙, 그리고 김현우 PD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자칭타칭 '쇼핑의 신'으로 불리는 이상민은 "신발을 정말 좋아해 마니아로 불린다. 신발 외에도 쇼핑을 좋아한다. 옷 같은 것도 좋아해 전 세계 인터넷 쇼핑몰을 뒤져 산다. 가장 저렴한 아이템을 찾으려고 한다. 지난 시즌 아이템을 캐시백까지 받아 살 수 있다. 100만원짜리 옷도 21만원에 살 수 있다. '쇼핑의 참견'을 통해 쉽게 배울 수 있을 것이다. 볼거리 많은 프로그램인 것 같다"고 꿀팁을 전수했다.

한편, '쇼핑의 참견'은 쇼핑 결정장애를 겪고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솔직한 상품 후기, 미처 몰랐던 숨은 쇼핑 아이템을 소개하고 설명해주는 셀럽들의 본격 쇼핑 참견 토크쇼다. 이상민, 민경훈, 황광희, 송해나, 지숙 등이 출연하고 매주 목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soulhn1220@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명품 사주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