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종합]'뮤직뱅크' 태민, '원트'로 1위…용감한홍차 컴백X윤지성 솔로데뷔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9-02-22 18:26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뮤직뱅크' 태민이 1위를 차지했다.

22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는 1위 후보로 우디의 '이 노래가 클럽에서 나온다면'과 태민의 '원트'가 오른 가운데, 태민이 1위를 차지했다.

태민은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원트(WANT)'의 무대를 선사했다. 태민 특유의 절제된 섹시미와 풍부한 표현력이 돋보이는 감각적인 퍼포먼스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용감한 홍차의 컴백 무대와 윤지성의 솔로 데뷔 무대가 공개됐다.

용감한 형제가 프로듀싱한 그룹 '용감한 홍차(홍경민, 차태현)'는 신곡 '사람들 (With 사무엘)'로 돌아왔다. '사람들 (With 사무엘)'은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수장 용감한 형제를 필두로 프로듀서 팀 투챔프, 차쿤이 심혈을 기울여 작업한 중독성 있는 락트로닉 장르로, 남녀노소 연령대를 불문하고 현대인들의 많은 공감을 얻을 수 있는 현실적인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윤지성은 워너원의 맏형에서 솔로 가수로 홀로서기에 나섰다.

타이틀곡 'In the Rain(인 더 레인)'은 사랑하는 이와의 준비 없는 이별을 맞은 한 남자의 진솔한 감정을 담은 팝 알앤비 장르의 곡으로, 인트로에 삽입된 브러쉬 스틱 소리가 마치 빗방울이 떨어지는 듯한 효과를 주며 귀를 사로잡는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ATEEZ, CLC, ITZY, MONSTA X, SF9, VERIVERY, 네이처(NATURE), 드림캐쳐, 온앤오프 (ONF), 이달의 소녀, 임팩트, 체리블렛 (Cherry Bullet), 코요태, 트레이, 핑크레이디, 효민 등이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jyn2011@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