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2월초부터 교제"…김보라♥조병규 열애 인정 'SKY캐슬 커플 탄생'(종합)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9-02-21 10:17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김보라와 조병규가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21일 김보라 측은 스포츠조선에 "조병규와 2월 초부터 만난 것은 사실이다. 이제 막 시작하는 커플이니 예쁜 시선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조병규의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관계자 역시 "두 사람이 2월 초부터 만나고 있다"고 인정했다.

앞서 이날 매체 '더팩트'는 김보라와 조병규의 데이트 현장을 포착해 보도했다. 두 사람은 대형 쇼핑몰에서 영화 관람과 쇼핑을 하고, 사람들이 붐비는 식당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등 사람들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공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 특히 두 사람은 데이트 내내 팔짱을 끼고 백허그를 하는 등 애정표현을 서슴지 않아 눈길을 끈다.


JTBC 드라마 'SKY캐슬'에서 호흡을 맞춘 김보라와 조병규는 드라마 촬영 당시 한 차례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그러나 조병규는 자신의 SNS을 통해 "연애 안 한다"며 직접 열애설을 해명했다. 또한 KBS 2TV '해피투게더'에서도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 현장 메이킹 영상을 찍고 있었는데, 원래 우리는 친목이 좋았다. 보라 누나가 몸에 근육이 없어서 연기가 끝나면 푹 주저 앉는다. 그날도 연기 끝나고 부딪힐 것 같아서 그냥 잡아줬는데 메이킹 영상에 묘하게 보였다"라고 설명한 바 있다.

jyn2011@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