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킬빌' YDG양동근, 충격적 비주얼...도끼-비와이도 '깜짝'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19-02-19 09:21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YDG(양동근)가 '킬빌'에 센세이션한 바람을 불러일으킨다.

오는 21일 방송하는 MBC '킬빌(Target : Billboard - KILL BILL·이하 킬빌·제작 킹스엔터테인먼트, 이매진아시아)에서는 보기만 해도 빨려들 것 같은 YDG의 몽환적인 비주얼의 퍼포먼스가 공개, 안방극장에 독특한 쇼크를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 주 YDG는 도끼, 비와이와 함께 순위 다툼을 해야 하는 '죽음의 조' 멤버로 확정되며 '킬빌' 출연 사상 가장 큰 '멘붕;에 빠졌다. 이에 이번 배틀에서 그동안 그가 보여줬던 무대와는 확연히 다른 유니크한 변신을 보여준다고 예고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특히 무대 전부터 "우리 저 멀리 떠납시다 우주로"라며 신비롭게 등장한 그는 기이한 헬멧을 쓴 독특한 비주얼으로 1차 충격을 선사한다. 이어 오감을 녹이는 몽환적인 스타일의 음악까지 공개해 신선한 볼거리를 예고하고 있다.

충격적인 그의 무대를 본 리듬파워와 제시는 "미쳤다!", "너무 신선해!"라고 소리칠 정도로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고. 급기야 '죽음의 조' 경쟁자인 도끼와 비와이마저 동시에 기립, 대기실 한 가운데에서 댄스파티를 열었다는 후문이 이어졌다.

이에 그의 활약이 '죽음의 조'에서 이변을 낳을 수 있을지 관시이 모아지고 있다.

star77@sportschosun.com


그 사람과 다시 재회할 수 있을까?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