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무협 MMORPG '천존협객전M', iOS 버전 앱스토어에 출시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8-12-03 18:21



룽투코리아는 명품 무협 MMORPG '천존협객전M'의 iOS 버전을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하고 신규 서버 '무혼'을 새롭게 추가했다고 3일 밝혔다.

'천존협객전M'은 방대한 시나리오와 퀘스트, 3대3, 10대10, 난투전, 집단 공성전 등 다양한 PvP 시스템을 갖춘 무협 게임으로, 불문(탱커), 청성(근접 딜러), 신가(원거리 딜러), 백화(원거리 힐러), 아미(범위 딜러) 등 직업별 개성이 뚜렷한 캐릭터 기반의 파티플레이와 게임 내 독특한 무기 성장 시스템이 특징이다.

지난달 29일 구글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먼저 출시된 '천존협객전M'은 원작 온라인게임 '천존협객전'에 충실한 모바일 무협 MMORPG로 사전등록자수 50만명 이상을 모집한 기대작이다. 출시 이후 게임성을 평가하는 주요 지표 가운데 하나인 리텐션(재접속률)이 75%에 육박하는 등 좋은 출발을 보여주고 있다고 룽투코리아는 전했다.

회사측은 "예상보다 빠르게 지난 2일 iOS 버전을 출시하게 됐다. 안드로이드 버전보다 다소 늦게 iOS 버전을 출시함에 따라 유저 편의를 고려해 신규서버 '무혼'을 새롭게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말했다.

룽투코리아는 '천존협객전M'의 출시를 기념해 한달간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오형성화, 순결요정초, 고급자운석, 천공석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더불어 공식카페에 천화촌 플레이 스크린샷과 응원글을 남긴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를 지급하며, 자신의 SNS에 홍보영상을 공유하고 공식카페에 인증한 이용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영화관람권(2매)을 증정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남북교류 특별페이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