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회차를 거듭할수록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몰입을 이끌어내고 있는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이 첫 번째 OST를 공개한다.
이 곡은 락 음악을 베이스로 서정적이고 몽환적인 기타 사운드와 잔잔한 피아노 및 오르간 선율이 아름답게 조화를 이루고 있다. 곡의 후반부로 갈수록 거친 기타 사운드와 이승열의 짙은 보이스가 더해져 곡의 감정을 고조시킨다.
앞서, 해당 OST는 지난주 방송된 5화 및 6화 엔딩에 삽입되어 시청자들의 이목을 단번에 사로 잡았으며, OST 관련 문의가 쏟아지는 등 뜨거운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또한, 'Someday'는 최근 많은 사랑을 받으며 종영한 tvN '미스터 션샤인' OST에 참여한 싱어송라이터 하현상이 작사와 작곡을 맡았다. 동시에 tvN '응답하라 1994, 1988' '디어 마이 프렌즈', '또 오해영', OCN '보이스', '터널' 등 많은 OST에 참여해온 김창완밴드의 이상훈이 프로듀싱과 편곡을 맡아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tvN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은 매주 수, 목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드라마의 첫 번째 OST인 이승열의 'Someday'는 오늘(25일) 오후 6시부터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감상 가능하다.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