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개그맨 변기수가 '내 생에 값진 선택'에 출격, 복잡한 자산관리를 재밌게 풀어낸다.
오늘(18일) 저녁 8시 채널 뷰에서 첫 방송되는 '내 생애 값진 선택'에 변기수가 고정 패널로 출연,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과 차진 연기로 자산관리의 A to Z를 더 쉽고 명쾌하게 알려줄 예정이다.
변기수는 맛깔나는 연기를 펼치며 시청자들이 유익한 정보를 보다 재미있게 접할 수 있도록 힘쓴다. 또한 시청자 입장에서 궁금한 점을 자산관리 전문가와의 토크를 통해 묻고 답하며 답답했던 속을 뻥 뚫어주는 사이다 같은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패러디 드라마 변기수의 '인생극장' 코너에서는 주위에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억지 보험 가입에 관련된 이야기를 첫 주제로 다룰 예정이다. 밝고 코믹할 뿐만 아니라 진지함까지 오고 가며 정확한 문제 진단과 솔루션 찾기에 참여, 보는 즐거움과 정보제공을 동시에 잡을 것으로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또한 그는 실제 막냇동생에게 권유를 받아 보험에 가입했던 본인의 경험담까지 공개한다고.
변기수는 "촬영을 하면서 몰랐던 부분들을 많이 알아가고 있다. 시청자분들도 평소에 '이렇게 하는 게 맞나' 싶었던 자산관리에 대한 궁금증과 고민들을 해소하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 오늘 저녁 8시 '내 생에 값진 선택'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라며 첫 방송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변기수의 활약이 기대되는 '내 생에 값진 선택'
오늘(18일) 저녁 8시 채널 뷰에서 첫 방송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