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tvN의 일요 예능 라인업이 완성됐다. '따로 또 같이', '주말사용설명서', '코미디빅리그', '신서유기5'로 구성된 신규 예능과 장수 예능의 조화가 일요일의 즐거움을 책임지고 있는 것.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40분 방송되는 '코미디빅리그'는 7일(일) 강력한 웃음으로 무장해 2018년 4쿼터 포문을 연다. 지난 3쿼터 때 평균 3.8%, 최고 4.9%의 시청률을 기록, 2018년 전회차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한 '코미디빅리그'는 올해 마지막 쿼터를 맞이해 역대급 새단장을 마치고 돌아온다. 단 3개만이 남은 기존 코너 '연기는 연기다', '부모님이 누구니', '선다방'은 재정비를 마치고 다시 한 번 우승에 도전한다. 장도연, 허안나, 이은형 등의 '갑분싸', 박나래, 이상준, 이진호 등의 '2018 장희빈', 양세찬, 이용진, 이진호 등의 '가족오락가락관' 등 새로운 코너가 대거 준비돼 풍성한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1회부터 평균 5.7%, 최고 6.2%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역대 시리즈 첫 방송 최고 시청률을 경신한 '신서유기5'는 매주 일요일 밤 10시 40분 방송된다. 최다 제작비, 최대 스케일을 표방하는 이번 시즌에는 한국, 홍콩, 일본 3개국에서 펼쳐지는 멤버들의 활약이 담긴다.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는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 송민호에 피오가 게스트로 합류해 뜻밖의 웃음을 더하고 있다. 지난 첫 방송에서 '(귀)신과 함께'라는 부제에 걸맞게 전세계 귀신 복장을 두고 멤버들의 치열한 한국 예능인 종합 평가가 펼쳐져 폭소를 유발한 바 있다. 7일(일) 2회 방송에서는 홍콩에서 펼쳐지는 멤버들의 본격적인 활동이 예고되어 더욱 큰 웃음을 기대하게 한다.
시청자의 일요일을 책임지는 tvN '따로 또 같이', '주말사용설명서', '코미디빅리그', '신서유기5'는 각각 오후 4시 40분, 오후 6시 10분, 저녁 7시 40분, 밤 10시 40분 방송된다.
sj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