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종합]"돌 지난 딸 있어"…조우진, 결혼+아빠 '겹경사'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8-09-27 19:20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조우진이 돌 지난 딸 아빠인 것으로 밝혀졌다.

27일 조우진 소속사 유본컴퍼니 측은 복수의 매체를 통해 "조우진과 예비신부 사이에 돌이 지난 딸이 있다. 두 사람은 아이가 태어나기 전 혼인신고를 마쳤다"고 밝혔다.

앞서 조우진은 11년 동안 사귄 여자친구와 오는 10월 14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전했다. 소속사는 "오랜 시간 동안 쌓은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결혼의 결실을 맺게 됐다"며 "일반인인 예비신부와 양가 가족을 배려해 예식은 가족 및 친지,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그간 조우진은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오랫동안 함께 해온 여자친구가 있다고 밝혀온 바 있다. 인터뷰에서 조우진은 오랜 무명 기간 동안 묵묵히 곁은 지켜준 여자친구에 대해 고마움을 전하며 "일반인이고 정말 소중한 친구라 보호하고 싶다"고 말하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 왔다.

결혼과 함께 남편, 아빠가 되는 '겹경사'를 맞는 조우진에게 네티즌들은 축하의 메시지를 남기고 있다.

한편, 지난 1999년 연극 '마지막 포옹'으로 데뷔한 조우진은 드라마 '38 사기동대', '도깨비', '미스터 션샤인', 영화 '더 킹', '브이아이피', '내부자들', '남한산성', '강철비' 등에서 선과 악, 액션과 코미디를 오가는 연기를 보여주며 주목 받았다.

'창궐' '전투' '마약왕' '돈' '국가부도의 날' 등의 새로운 작품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jyn2011@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영상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