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10월, 결혼합니다"…제이쓴, ♥홍현희와 결혼 직접 발표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8-09-17 17:29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개그우먼 홍현희와 셀프 인테리어 전문 블로거 제이쓴(본명 연제승)이 결혼한다.

홍현희 소속사 싸이더스HQ는 17일 "홍현희가 제이쓴과 10월 결혼한다"며 "정확한 날짜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고 전했다.

결혼 소식이 보도된 후 제이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 결혼합니다"라는 짧은 글과 함께 홍현희와 찍은 커플 사진을 게재하며 결혼 사실을 인정했다.

최근 양가 허락을 받은 두 사람은 결혼 준비에 한창인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홍현희와 제이쓴은 JTBC '헌집줄게 새집다오'와 팟캐스트 '육성사이다'에 함께 출연하면서 친분을 쌓은 뒤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홍현희는 지난 2007년 SBS 9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웃음을 찾는 사람들'에서 개성있는 캐릭터로 사랑을 받은 그는 2011년 SBS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우수상에 이어 2012년에는 같은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뮤지컬과 코미디 공연을 결합한 '코믹컬 드립걸즈'로도 활동했으며, 지난달부터는 공연 'Shop on the Stage 홈쇼핑 주식회사'를 통해 관객들을 만나고 있다.

예비신랑 제이쓴은 '제이쓴의 좌충우돌 싱글라이프'라는 블로거를 통해 셀프 인테리어 등을 소개하는 파워블로거로 셀프 인테리어 크리에이터다. 그는 현재 15만명 이상의 팔로어를 거느리고 있다. 인기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를 비롯해 '헌 집 줄게 새집 다오'에 출연하는 한편 셀프 인테리어 비법을 소개한 '제이쓴 내 방을 부탁해' '제이쓴의 5만원 자취방 인테리어' 등을 출간한 바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영상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