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독고 리와인드' 세훈 "액션 연기多, 한달 동안 액션 스쿨서 연습"

이승미 기자

기사입력 2018-09-07 14:33


모바일무비 ''독고 리와인드' 제작발표회가 7일 오후 서울 여의도 CGV에서 열렸다. 세훈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독고 리와인드'는 각기 다른 삶을 살아온 세 남자가 학교 폭력에 대항하기 위해 하나로 모이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오영석-이세운 극본, 최은종 연출. 엑소 세훈, 강미나, 조병규, 안보현 등이 출연한다. 10분물 20부작으로 7일 오픈한다. 정재근 기자 cjg@sportschosun.com/2018.09.07/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세훈이 극중 액션 연기에 대해 이야기 했다.

7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CGV여의도점에서 모바일 무비 '독고 리와인드'(연출 최은종, 극본 오영석·이세운)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엑소 세훈, 조병규, 안보현, 최은종 PD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세훈은 극중 액션 연기에 대해 "액션이 많다는 이야기를 듣고 한달 정도 액션 스쿨에 다니면서 연습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촬영장에서 스태프분들이랑 엑스트라 분들이 배려를 해주신 덕분에 무사히 촬영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독고 리와인드'는 백승훈 작가의 전설적인 인기 웹툰 '독고' 프리퀄로 각기 다른 삶을 살아온 세 남자가 학교폭력에 대항하기 위해 하나로 모이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엑소 세훈, 구구단 강미나, 조병규, 안보현 등이 출연한다. 7일 금요일부터 카카오페이지와 옥수수에서 공개됐다.

smlee0326@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영상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