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오는 27일 정오 프로젝트 싱글 발매를 앞두고 있는 매력적인 보이스의 레이나가 트랙리스트를 전격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20일) 정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레이나의 프로젝트 싱글 앨범 트랙리스트 이미지와 함께 앨범 명 '작아지는 중'을 처음으로 공개, 음악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지난 앨범 '밥 영화 카페'에서부터 본격적으로 곡 작업에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선보인 레이나는 이번 프로젝트 싱글 앨범명과 동일한 신곡 '작아지는 중'에서도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해 진정성을 더하는 것은 물론 심혈을 기울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뿐만 아니라 그동안 밝은 모습과 함께 달달한 목소리를 표현해왔던 레이나가 이번 신곡 '작아지는 중'을 통해서는 보다 차분한 분위기로 레이나만의 자전적인 이야기를 담아낸 것으로 알려져 곡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또한 프로젝트 싱글 발매 전 레이나와 범주의 첫 콜라보레이션 콘서트'BETWEEN(비트윈)' 개최를 앞두고 있어,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기도 했으며 신곡으로 약 1년 만에 찾아오는 레이나가 과연 어떤 매력이 담긴 곡과 모습으로 음악팬들을 찾아갈지 그녀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레이나는 범주와 콜라보레이션 콘서트 'BETWEEN(비트윈)'을 오는 25일~26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개최하며, 다음날 27일 정오 프로젝트 싱글 발매를 앞두고 있다.
jyn201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