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SC초점]'신과함께2' 김동욱 "1부 이어 2부 큰♥, 너무나 행복합니다"

이승미 기자

기사입력 2018-08-14 18:18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 '신과함께' 시리즈에서 수홍 역을 맡은 김동욱이 '신과함께2' 천만 돌파 소감을 전했다.

김동욱은 14일 스포츠조선에 "1부에 이어 2부까지 많은 사랑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그는 "무더운 날씨에도 저희 영화에 뜨거운 응원과 애정을 보내주시는 관객분들 덕분에 너무나 행복합니다"며 "다시한번 관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더운 여름 건강유의하시길 바랍니다"고 덧붙였다.

앞서 '신과함께2'의 투자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 측은 "오후 2시 34분 누적 관객수 1000만2508명을 기록했다"고 전했다. 지난 해 개봉해 1440만 관객을 돌파한 '신과함께-죄와 벌'에 이어 천만관객을 돌파하며 '한국 영화 시리즈 사상 최초 쌍천만'이라는 대기록을 세웠다.

한편, '신과함께2'는 환생이 약속된 마지막 49번째 재판을 앞둔 저승 삼차사가 그들의 천 년 전 과거를 기억하는 성주신을 만나 이승과 저승, 과거를 넘나들며 잃어버린 비밀의 연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하정우, 주지훈, 김향기, 마동석, 김동욱, 이정재 등이 가세했고 전편에 이어 김용화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smlee0326@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