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두니아~처음 만난 세계' 돌아온 리더 유노윤호와 멤버들의 극적인 재회 현장이 포착됐다. '두니아'의 기억이 리셋 된 유노윤호가 각 멤버들과 1:1 밀착 대화를 나누는 모습과 그의 죽음 이후 숨겨진 비밀들이 하나둘 밝혀질 예정으로 더욱 기대를 끌어올리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그는 자신을 향해 반갑게 달려오는 멤버들의 모습에 겁을 먹고 뒷걸음질 쳤다고. 특히 그는 '동방신기 유노윤호'를 언급하는 멤버들을 향해 "제가 누구라구요?"라며 되묻는 등 현실 세계의 모습도 기억하지 못했다는 전언이다.
정혜성이 멤버들로부터 멀리 떨어진 유노윤호의 손을 잡고 울음을 터트리기 직전의 표정을 짓고 있어 보는 이들까지 가슴을 찡하게 만든다.
마지막으로 12명의 '두니아' 멤버들이 모두 모여 바다를 향해 소리를 지르는 모습까지 포착된 가운데, 과연 열정 리더 유노윤호의 기억은 완전히 사라져버린 것일지, 그동안 그에게 무슨 일이 있었을지
한편, '두니아'는 가상의 세계 두니아에 떨어진 출연자들이 만들어가는 드라마틱한 이야기를 담는다. 기존의 관찰, 리얼 버라이어티의 흐름을 거꾸로 뒤집은 '언리얼 버라이어티(Unreal variety)'로, 유노윤호-정혜성-루다-권현빈-샘 오취리-돈스파이크-구자성-한슬-오스틴 강-딘딘-박준형-러블리즈 미주가 함께한다.
anjee85@sportschosun.com
미래과학 로봇 특강! 드론 날리기, 물놀이까지 '초중생 섬머 캠프' 선착순 100명!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