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승리가 컴백 하루 전 타이틀곡 '셋 셀테니 (1, 2, 3!)' 뮤직비디오 티저를 깜짝 공개했다.
승리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내가 셋 셀 테니 넌 딱 넘어와"라고 외쳐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단번에 사로잡는다. '원, 투, 쓰리!'라고 외치는 대목은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번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는 당초 계획에 없었다가 오늘 깜짝 공개됐다. 원테이크 기법으로 촬영된 이번 뮤직비디오 특성상 짧은 영상으로 편집하기 어렵다는 판단이었지만, 팬들의 뜨거운 요청에 힘입어 컴백 하루 전날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하게 됐다.
YG 히트곡 제조기로 자리매김한 테디가 작사, 작곡을 맡았고 승리는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24, 서원진은 작곡과 편곡에 이름을 올렸다.
승리는 컴백을 단 하루 앞두고 "내 목소리로 가득 찬 앨범을 내는 게 처음인데, 그 동안 사람들이 알지 못했던 나의 음악적인 재능을 이번에 확실히 각인시키고 싶다"면서 자신있는 각오를 밝혔다.
특히 승리는 "타이틀곡 '셋 셀테니 (1, 2, 3!)'는 의외의 스타일의 노래"라고 귀띔해 호기심을 자극했다.
승리의 음악적 열정을 느낄 수 있는 첫 솔로 정규앨범 'THE GREAT SEUNGRI'는 오는 20일 전격 발매된다. 승리는 이번 앨범에서 9트랙 중 총 8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메인 프로듀서로서 전면에 나서 진두지휘 했다.
jyn2011@sportschosun.com
KAIST 학장 특강! 드론 날리기, 물놀이까지 '초중생 섬머 캠프' 선착순 100명!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