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솔로 컴백까지 단 3일을 앞둔 승리가 '위너' 송민호와 함께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포스터를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오늘(17일) 오후 2시 공식 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승리의 첫 번째 솔로 정규 앨범 서브 타이틀곡 'WHERE R U FROM' 세 번째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그 옆에는 피처링에 참여한 송민호가 강렬한 아우라를 내뿜고 있어, 두 사람이 처음으로 함께 작업한 신곡에 대한 호기심을 배가시킨다.
'WHERE R U FROM'의 작사는 승리와 피처링 지원 사격에 나선 위너 송민호가 공동으로 참여했다. 작곡은 승리와 퓨처바운스가 이름을 올렸다.
이 곡은 전 세계 어디에서나 통용되는 'WHERE R U FROM'이라는 키워드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유쾌함을 선사하는 댄스 파티곡이다. 피처링을 맡은 송민호의 대체 불가능한 매력이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승리는 'WHERE R U FROM'에 대해 "나의 고유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는 노래라 팬들이 굉장히 반가워 할 거라 생각한다"며 강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음악적 호흡을 맞춘 송민호에 관해 "워낙 실력 있는 친구라 따로 설명이 필요 없을 정도"라고 언급해 기대감을 최대치로 끌어올렸다.
승리는 오는 20일 첫 솔로 정규 앨범 'THE GREAT SEUNGRI'를 발매하며 대중들 앞에 선다. 지난 2013년 8월 'Let's Talk About Love' 앨범 이후 5년 만으로, 빅뱅이 아닌 오롯이 승리만의 음악적 매력을 느낄 수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