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올 여름 전국민의 마음에 벅찬 울림을 선사하며 극장가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영화 '허스토리'가 영화 속 문정숙 캐릭터의 통쾌한 장면들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부산 원조 걸크러쉬 영상과 김희애와 김선영의 유쾌한 케미를 담은 워맨스 스틸을 공개해 화제다.
각계 각층 인사들의 호평 세례 속에 흥행 몰이를 이어가고 있는 '허스토리'가 부산 원조 걸크러쉬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허스토리'는 1992년부터 1998년까지 6년 동안 오직 본인들만의 노력으로 일본 정부에 당당히 맞선 할머니들과 그들을 위해 함께 싸웠던 사람들의 뜨거운 이야기로, 당시 일본 열도를 발칵 뒤집을 만큼 유의미한 결과를 이뤄냈음에도 지금껏 제대로 알려지지 않았던 '관부재판' 실화를 소재로 한 작품.
|
대한민국 대표 베테랑 배우들의 빛나는 열연과 실화가 전하는 묵직한 메시지는 물론 김희애와 김선영의 독보적인 케미스트리와 김희애의 걸크러쉬 매력까지 만나볼 수 있는 '허스토리'는 강렬한 울림과 따뜻한 웃음을 동시에 선사하며 올 여름 극장가를 사로잡고 있다.
1080 전 국민의 공감 열풍 속에 의미있는 흥행 돌풍을 이끌고 있는 화제작 '허스토리'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