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어쿠스틱 밴드 참깨와 솜사탕이 감성 어린 OST를 공개한다.
tvN 월화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 OST 가창에 나선 참깨와 솜사탕은 수록곡 '좋아하나봐' 음원을 24일 공개한다.
친근함 속에 지나쳤던, 얘기치 못한 설렘과 함께 찾아온 사랑에 대한 자각을 솔직하게 담아낸 '좋아하나봐'는 참깨와 솜사탕 특유의 담백하고 즐거움을 바탕으로 음악을 들으면 자연스레 미소를 자아내는 노래다.
'넌 내가 얼마나 안고 싶은지 모르지', '키스 미' 등 달콤한 표현으로 가요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참깨와 솜사탕은 이번 곡 '좋아하나봐'를 통해 설렘주의보에 방점을 찍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시를 잊은 그대에게'는 그 동안의 메디컬 드라마처럼 의사가 주인공이 아닌, 물리치료사, 방사선사, 실습생들의 일상을 시(詩)와 함께 그려낸 감성 코믹 드라마로 인기를 얻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서정성과 감성을 아우르는 곡들로 이루어진 '시를 잊은 그대'의 OST에 독특한 음악 색깔로 팬층의 호응을 얻고 있는 참깨와 솜사탕이 참여했다"며 "신곡 '좋아하나봐'는 솔직한 표현을 통해 사랑의 감성을 일깨우는 노래"라고 밝혔다.
tvN 월화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 OST 참깨와 솜사탕의 '좋아하나봐'는 24일 오후 6시 음악사이트에서 공개된다.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