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인터파크도서, 그룹 유앤비(UNB) 단독 팬 사인회 초대 이벤트

김형중 기자

기사입력 2018-04-18 16:11



인터파크도서가 그룹 유앤비(UNB)의 단독 팬 사인회 초대 이벤트를 연다.

'유앤비'는 KBS아이돌 리부팅 프로그램 '더유닛'을 통해 선발된 최종 멤버 준, 의진, 고호정, 필독, 마르코, 지한솔, 대원, 기중, 찬으로 구성된 보이그룹이다. 지난 4월 7일 '감각'과 'Only One'(앨범명 'BOYHOOD') 더블 타이틀 곡으로 재데뷔하며 뜻깊은 시작을 알렸다.

이번 팬사인회는 유앤비 데뷔 앨범 'BOYHOOD' 발매를 기념한 행사로 인터파크도서 고객들만을 위해 마련됐다. 또 인터파크도서는 데뷔앨범 발매를 기념해 그동안 공개된 적 없었던 유앤비 멤버별 포토카드 9장과 단체 컷이 담긴 포토카드 1장까지 총 10장의 포토카드를 제작했다. 미공개 포토카드는 인터파크도서에서 도서 또는 음반을 2만원 이상 구매시 받을 수 있다.(포인트 3000P 차감)

사인회에 참여하려면 먼저 오는 25일까지 유앤비 미공개 포토카드를 사은품으로 선택해야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포토카드 1개당 1회 응모할 수 있으며,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응모한 이들 중 총 100명을 추첨해 오는 29일 당산 TCC아트센터에서 열리는 팬 사인회에 초대한다. 당첨자는 26일 인터파크도서 공지사항 및 개별 문자를 통해 안내된다.

한편 이번 팬사인회 초대 이벤트 관련 상세 정보는 인터파크도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형중 기자 telos21@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