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선다방' 로운 "사생활 전혀 없어..연애하는 법 몰라"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18-03-27 11:40


tvN '선다방' 제작발표회가 27일 오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렸다.
제작발표회에서 로운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선다방'은 스타 카페지기들이 실제 맞선 전문 카페를 운영하며, 일반인들의 맞선을 엿보고 요즘 시대 사랑관과 연애관 그리고 삶에 대해 이야기해보는 프로그램이다.
김경민 기자 kyungmin@sportschosun.com / 2018.03.27.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그룹 SF9의 멤버 로운이 "사생활 없어 연애하는 법 모른다"고 답했다.

27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tvN 새 예능프로그램 '선다방'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이적, 양세형, 로운, 최성윤 PD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로운은 "여가시간이 잘 없다. 일반인이 어떻게 연애하는지 잘 모른다. 연애에 대해 잘 몰라 더 어려운 것 같다. 내 시간을 투자할 기회가 많이 없어 일반인들의 연애를 공감하기 많이 어렵기도 하다. 하지만 '선다방'에서는 솔직한 20대 초반 청년의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 그런 지점에서 공감을 살 수 있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선다방'은 스타 카페지기들이 실제 맞선 전문 카페를 운영하며 일반인들의 맞선을 엿보고 요즘 시대 사랑관과 연애관 그리고 삶에 대해 이야기해보는 프로그램이다. 이적, 유인나, 양세형, 로운이 가세했고 내달 1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 된다.

soulhn1220@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