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한채아♥차세찌, 열애 1년 만에 결혼..5월 예식

문지연 기자

기사입력 2018-03-08 10:06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한채아가 결혼식을 올린다.

8일 오전 미스틱엔터테인먼트는 "한채아가 소중한 만남을 이어온 차세찌와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될 것을 약속했다"고 밝혔다. 결혼식은 5우러이며 가족 친지들과 가까운 지인들의 축하 속에 조용히 진행될 예정이다.

한채아는 지난해 3월 차범근의 둘째 아들인 차세찌와 열애설이 불거졌다. 한 차례 부인했지만, 한채아는 영화 '비정규직 특수요원' 언론배급시사회에서 "차세찌와 좋은 감정으로 예쁘게 만나고 있다. 열애설이 보도된 후 소속사와 커뮤니케이션이 안 돼 실수가 있었다. 그동안 거짓말을 한 것 같아 너무 괴로웠다. 열애를 숨기고 싶지 않다"고 차세찌와의 열애 소식을 발표하기도 했다.

한채아는 당시 인터뷰를 통해 "결혼 계획은 아직 없다"고 했지만, 1년 만에 결혼을 결정하며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

다음은 미스틱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미스틱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배우 한채아 씨와 관련한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한채아 씨가 소중한 만남을 이어온 차세찌 씨와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될 것을 약속했습니다.


예식은 오는 5월, 가족 친지들과 가까운 지인들의 축하 속에 조용히 진행될 예정입니다.

두 사람의 앞날에 많은 축복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결혼 후에도 변함없이 배우로서 활발히 활동을 펼칠 한채아 씨의 행보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lunamoon@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