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걸 그룹 우주소녀(엑시, 설아, 선의, 보나, 수빈, 루다, 다원, 은서, 성소, 미기, 여름, 다영, 연정)가 美 타임스퀘어 광고판에 등장해 케이팝(K-POP)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1일 우주소녀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측은 "네 번째 미니앨범 '드림 유어 드림(Dream your dream)'으로 컴백한 우주소녀를 축하하기 위해 팬들이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3개 빌딩, 8개 전광판 광고를 게재했다." 고 전했다.
소속사측은 "컴백을 맞아 팬들로 부터 너무나도 뜻깊은 선물을 받게 되어 감사할 따름이다. 멤버들 모두 평생 잊지 못할 것 같다.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하는 모습으로 보답드릴 수 있게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우주소녀의 네 번째 미니앨범 '드림 유어 드림(Dream your dream)'은 지난 27일 발매와 동시에 한터차트, 신나라레코드차트 등 주요 음반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컴백에 대한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또한 지난 27일 포털사이트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방송된 '우주소녀의 드림유어 드림 컴백쇼'에서 타이틀곡 '꿈꾸는 마음으로' 무대 최초 공개 및 토크쇼에 라이브 무대까지 소화해 하트 4300만개를 돌파, 자체 채널서 단시간 최고 하트수를 기록해 성장세를 입증했다.
타이틀 곡 '꿈꾸는 마음으로(Dreamscome true)'는 귀를 사로잡는 스트링과 강렬한 신스 사운드 그리고 리드미컬하고 파워풀한 드럼비트로 이루어진 댄스 팝 곡이으로, 알수 없는 미래에 대한 불안함과 두려움을 떨쳐내고 해피엔딩을 꿈꾸는 화자의 다부진 마음을 담아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한편, 우주소녀는 오늘(1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 무대를 갖는다.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