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빅뱅 승리, 중국 영화 주연작 OST 직접 불렀다

김성원 기자

기사입력 2018-02-14 14:02



빅뱅 승리가 주연으로 출연한 영화 '우주유애낭만동유(LOVE ONLY)'의 OST를 직접 불렀다.

승리는 14일 오후 7시(현지시각) 홍콩 마카오 CUBIC 클럽에서 영화 '우주유애낭만동유(LOVE ONLY)' OST 론칭 파티 'Movie Song LOVE ONLY by 'FADED' Global Launch Party'를 연다.

이날 승리는 직접 나서 뮤직비디오 소개와 시사회를 진행한다. 더불어 자리한 팬들과 호흡하며 소통하는 시간도 예정됐다. 해당 행사 입장료 수익은 전액 기부 예정이다.

승리가 부른 'Faded'는 노르웨이 출신 DJ Alan Walker의 히트곡이다. 승리가 중국어 버전으로 다시 불러 영화 OST를 완성했다. 몽환적인 분위기 속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돋보이는 이 곡은 승리의 목소리와 감성을 통해 따뜻하고 로맨틱하게 재탄생 됐다. 뮤직비디오는 영화 속 명장면을 녹여내 작품 속 감동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승리가 부른 '우주유애낭만동유(LOVE ONLY)' OST 'Faded'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후 7시 큐큐뮤직, 쿠거우, 쿠워 등 뮤직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승리 주연의 '우주유애낭만동유(LOVE ONLY)'는 젊은 남녀의 사랑과 우정을 그린 로맨스로 베이징, 홍콩, 프랑스, 영국, 사이판 등을 오가며 스타일리시한 영상을 담아냈다. 오는 3월 2일로 개봉일을 확정했다. 중국을 시작으로 홍콩, 대만, 싱가포르, 베트남 등으로 점차 개봉 확대될 예정이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