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박보검이 자신이 생각하는 가장 중요한 가치를 공개했다.
8일 패션지 '보그 타이완' 공식 홈페이지에는 2월호 커버 모델로 나선 박보검의 인터뷰 영상이 공개됐다.
가장 먼저 '공부'를 선택한 박보검은 "공부는 매 순간 하는 게 공부인 거 같다. 삶을 살면서 가장 중요한 게 배우는 거 같다. 배우라는 직업 또한 배우는 직업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살아가는 데 있어서 외국어도 공부하고 싶고, 공부할 게 정말 수만가지라고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평형'에 대해서는 "일에 있어서, 삶을 사는 데 있어서 자유나 여가시간에 있어서 내게 잘 맞는 균형이 필요한 거 같다고 생각한다. 어떤 거에 치우치거나 발란스를 잘 맞추는 것 또한 삶을 사는 데 있어서 가장 중요하지 않나 생각한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즐거움'을 꼽은 박보검은 "생각해 보니까 사실 여기에 중요한 가치들이 다 담겨져 있다고 생각한다. 공부하면서도 내가 깨닫는 거에 대한 즐거움과 행복함이 있고, 삶을 사는데 있어서도 내가 균형을 잘 맞추면 그거에 대한 즐거움을 얻는다. 이 세 가지가 내게 중요한 가치이지 않나 생각한다"며 "행복하게 사는 거 자체가 가장 중요한 거 같다"고 밝혔다.
한편 중국을 비롯한 아시아권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박보검은 최근 일본 팬미팅을 개최하는 등 아시아 대세 스타임을 입증했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