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김승수-최정원의 둘만의 반전 크리스마스 파티 현장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김승수는 나비넥타이와 턱시도를 입고 있고 최정원은 반짝이는 빨간 스웨터를 입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또한 최정원은 귀요미 머리띠를 쓰고 모태 애교 미녀의 비주얼을 뽐내며 크리스마스 요정의 면모를 보이고 있다.
특히 김승수는 최정원을 보고 "되게 예뻐~"라며 칭찬 세례를 멈추지 못했고 이어 함께 인증샷까지 찍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김승수도 다정하고 젠틀했던 평소 모습과 달리 깜찍한 크리스마스 머리띠를 쓰고 반전 매력을 뽐내고 있어 두 사람의 크리스마스 홈파티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여기에 김승수와 최정원은 둘이 함께 담근 김치를 처음으로 맛 볼 것을 예고해 두 사람의 김치 맛에 대한 관심도 쏠리고 있다.
그런가 하면 김승수와 최정원은 앞서 한껏 꾸민 화려한 모습과 상반되는 내추럴한 파자마 패션을 뽐내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두 사람은 잠자리에 들기 전 민낯으로 다시 만났고 커플 파자마 패션으로 편한 분위기를 자아냄과 동시에 묘한 설렘을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김승수-최정원의 반전 매력이 가득한 크리스마스 파티는 오늘(22일) 방송되는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개성만점 스타들의 리얼 동거 라이프를 통해 유쾌한 웃음과 훈훈한 감동을 선사해줄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45분에 방송된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