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샤이니 종현 생전 마지막 방송 '밤도깨비 밝힌 환한 미소'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7-12-18 20:46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샤이니 종현의 생전 마지막 방송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경찰과 소방당국에 따르면 종현은 18일 오후 6시45분쯤 서울 청담동의 한 레지던스에서 쓰러진 채 발견됐다. 가족의 실종 신고를 받은 경찰은 해당 레지던스로 출동했지만, 발견 당시 그는 이미 의식이 없는 상태였던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현장에 갈탄을 피우던 흔적 등을 고려해 자살 가능성을 염두해 두고 있다.

최근 공개된 JTBC '밤도깨비' 예고편에는 종현이 녹화에 참석했다. 해당 영상에서 샤이니 종현은 기존 멤버 뉴이스트 종현과 나란히 손잡고 등장했다. 은발의 헤어스타일에 환한 미소를 지으며 등장한 종현은 여느때와 같은 밝은 모습이라 더 안타깝다.

이후 '밤도깨비' 제작진은 해당 예고편 동영상을 삭제했다. 해당 이지선 PD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종현은 평소와 같은 밝은 모습으로 촬영에 열심히 참여했다. 이러한 비보를 접해 안타깝다"고 혼란스러운 심경을 전했다.

앞서 종현의 누나는 그가 남긴 카톡을 받고 경찰에 "자살하려는 것 같다"고 신고했다. 종현이 누나에게 남긴 마지막 메세지는 "이제까지 힘들었다"며 "나 보내달라. 고생했다고 말해달라. 마지막 인사에요"라는 내용이다. 그 밖에 유서는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lyn@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