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비정규직 아이돌' 쇼케이스 성료…팬들과 뜻깊은 시간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7-12-11 11:27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비정규직 아이돌'이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지난 10일, SBS 등촌동 공개홀에서 진행된 '비정규직 아이돌' 쇼케이스에는 주연 김민교, 김희정, 황승언, 이수현, 권현빈, 권영득이 참석해 450명의 팬들과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비정규직 아이돌' 드라마 수록 곡 무대로 시작된 이번 쇼케이스는 일일 MC를 맡은 배우 겸 모델 이진이와 강희의 진행 아래 Q&A 타임, 멤버들 간 장기자랑, 포토 타임, 사인회 등 다양한 코너가 이어졌다.

극 중 러브라인을 연기한 이수현과 권현빈은 듀엣 무대를 준비해 남다른 케미를 자랑했으며, 김희정은 솔로곡을 열창하고 안무가 권영득은 태양의 'AMAZIN'에 맞춰 카리스마 넘치는 안무를 선보여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입대를 앞둔 권영득을 위한 이벤트도 펼쳐졌다. 건강한 군 생활을 기원하는 멤버들의 진심 어린 영상편지와 선물 증정에 권영득은 눈시울을 붉혔다. 쇼케이스가 진행되는 약 3시간 동안 열렬한 환호를 보낸 팬들은 헤어짐을 아쉬워하며 '비정규직 아이돌' 시즌2를 응원하기도 했다.

넷플릭스에서 선공개된 '비정규직 아이돌'은 지난 10일 SBS를 통해 방송됐으며, 오는 17일 밤 12시 5분 (월요일 새벽 0시 5분)에 2회차가 방송될 예정이다.

jyn2011@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