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너나보' 집순이 벗은 써니, 하재숙 집에서 본격 강원도 생활

김성원 기자

기사입력 2017-12-07 09:58



7일 E채널과 드라마큐브에서 동시 방송되는 '인생 교환 리얼리티-너에게 나를 보낸다'(이하 너에게 나를 보낸다)에서는 교환한 인생에서 자신의 삶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지는 출연진의 모습이 그려진다.

바다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하재숙의 신혼집에서 인생 교환을 시작한 써니. 그는 스케줄이 없는 날이면 집순이 생활을 즐기는 게 일상이었다. 과연 써니는 아침부터 시작되는 빡빡한 하재숙의 스케줄에 잘 적응할 수 있을까? 매 끼니를 인스턴트식품과 배달음식으로 해결하던 써니가 직접 장까지 봐가며 만든 음식은 무엇일지 방송 전부터 많은 관심이 주목된다.

'너에게 나를 보낸다'를 통해 평소 패션에 1도 관심 없는 '패션 고자' 김동현이 디자이너 황재근과 인생 교환을 시작하며, 생전 처음 입어보는 개성 넘치는 옷들에 경악한다. 황재근과 집부터 패션, 생활 습관까지 완벽 체인지한 김동현은 결국 통굽 신발까지 장착(?)한 채 길거리 런웨이에 나선다. 과연 김동현이 주변 사람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으며 어렵게 도착한 곳은 어디일지 본방송에서 공개된다.

또 다둥이 아빠에서 화려한 솔로(?)로 돌아온 배우 정은표는 눈치 볼 사람 하나 없는 앤디 집으로 드라마 '옥중화' 멤버들을 불러 모아 남자들만의 술자리를 가진다. 19금 대화가 난무하는 수컷들의 대화에서 아빠이기 때문에 공감할 수 있는 가장의 무게까지, 재미와 감동이 함께 하는 정은표의 스토리가 공개된다.

UFC 파이터 김동현과 바꿔 살게 된 황재근은 24시간 운동으로 가득한 삶을 살게 된다. 우연의 일치. 개명 전 '김 봉'으로 불리던 동현은 운동 삼아 일명 '봉 춤'이라 불리는 폴 댄스를 배우고 있다. 덕분에 폴 댄스 학원으로 강제 소환된 황재근. 과연 그는 처음 접하게 된 봉과 가까워질 수 있을까?

소녀시대 써니와 신화 앤디, 배우 하재숙, 정은표,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 디자이너 황재근이 출연하는 '너에게 나를 보낸다'는 매주 목요일 밤 9시 50분 E채널과 드라마큐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