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일 E채널과 드라마큐브에서 동시 방송되는 '인생 교환 리얼리티-너에게 나를 보낸다'(이하 너에게 나를 보낸다)에서는 교환한 인생에서 자신의 삶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지는 출연진의 모습이 그려진다.
또 다둥이 아빠에서 화려한 솔로(?)로 돌아온 배우 정은표는 눈치 볼 사람 하나 없는 앤디 집으로 드라마 '옥중화' 멤버들을 불러 모아 남자들만의 술자리를 가진다. 19금 대화가 난무하는 수컷들의 대화에서 아빠이기 때문에 공감할 수 있는 가장의 무게까지, 재미와 감동이 함께 하는 정은표의 스토리가 공개된다.
UFC 파이터 김동현과 바꿔 살게 된 황재근은 24시간 운동으로 가득한 삶을 살게 된다. 우연의 일치. 개명 전 '김 봉'으로 불리던 동현은 운동 삼아 일명 '봉 춤'이라 불리는 폴 댄스를 배우고 있다. 덕분에 폴 댄스 학원으로 강제 소환된 황재근. 과연 그는 처음 접하게 된 봉과 가까워질 수 있을까?
소녀시대 써니와 신화 앤디, 배우 하재숙, 정은표,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 디자이너 황재근이 출연하는 '너에게 나를 보낸다'는 매주 목요일 밤 9시 50분 E채널과 드라마큐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