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홍민기 기자] 데이식스가 12월 6일 발매하는 두 번째 정규앨범 'MOONRISE'의 타이틀곡은 '좋아합니다'로 밝혀졌다.
12월 신보 'MOONRISE'에는 타이틀곡 '좋아합니다', 그리고 'Better Better'와 '노력해볼게요' 등 신곡 3곡을 포함해 총 18트랙이 수록된다.
정규 2집 'MOONRISE' 타이틀곡 '좋아합니다'는 80년대 후반 록 사운드를 데이식스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록 발라드로 표현이 서툴고 마음 여린 남자의 진심을 표현한 노래다. 크리스마스 시즌에 어울리는 고백송을 넘어 스테디셀러의 탄생을 예감케 한다.
지난 6월 발매한 첫 정규앨범 'SUNRISE'를 통해 데뷔곡 'Congratulations'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발표하며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던 데이식스가 이번에는 'Colors', '태양처럼', '이상하게 계속 이래', '버릇이 됐어', 'Free하게' 등 데뷔앨범의 수록곡 파이널 버전까지 선보일 것으로 전해져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특히 이 곡들은 모두 앨범에만 수록되는 'CD ONLY' 트랙으로 앨범의 소장가치를 더하고 있다.
데이식스의 2017년 프로젝트 'Every DAY6'의 완결판이자 두 번째 정규앨범 'MOONRISE'는 내달 6일 정오 발매된다.
mkmklife@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