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이슈]"다시 시작" 유아인, 민낯과 함께 새출발 다짐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7-11-24 17:06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배우 유아인이 자신의 꾸밈없는 100% 민낯을 공개했다.

유아인은 24일 인스타그램에 "노 메이크업(No make up), 노 패션(no fashion), 노 왁스(no wax), 노 포토샵(no photoshop), 노 필터(no filter)"라며 "Just be natural"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 속에서 유아인은 옷을 걸치지 않은 상의, 스킨 하나 바르지 않은 얼굴과 막 감은 듯한 짧은 머리카락을 그대로 공개했다. 필터로 찍거나 어떤 사후 사진 보정도 없이 날 것의 자신 그대로를 노출했다. 그는 "우리 그곳으로 부터 출발하자, 다시 시작하자"는 의미심장한 글로 마무리했다.

이날 유아인은 4년간 SNS 활동을 한 심경을 밝히기도 했다. 그는 "4년, 400(건을 게재)했다. 수고했다. 할 수 있는 만큼 했다. 할 수 있는 만큼 표현했다. 할 수 있는 만큼 바꿨다. 할 수 있는 만큼 가까워졌다. 할 수 있는 만큼 했다. 낭비 말고, 자유 하며, 연결되자. 우리 전환하자"라고 적었다.

그러면서 "From #VirtualRealityGame To #RealLife"라 해시태그를 남겼다. 4년간 SNS를 통해 대중과 소통한 유아인의 심경으로 해석된다. 유아인은 그동안 '소셜테이너'로서 SNS 활동에 적극적인만큼 오해와 논란의 중심에 서기도 했다. 하지만 다양한 사회적 메시지를 전하며 사이다 발언으로 지지받기도 했다.

한편 유아인은 지난 6월 골종양으로 인해 최종적으로 '병역 면제' 판정을 받았고 최근 이창동 감독의 신작 영화 '버닝'에 합류해 촬영중이다.

lyn@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