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스타일리뷰] '올 겨울 나나처럼 예쁘게♥' 롱 패딩 스타일링 팁은?

양지윤 기자

기사입력 2017-11-08 13:49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나나의 롱 패딩 스타일 팁, '너답게, DO YOU'

올겨울 필수 아이템은 롱 패딩이다. 보온성은 물론, 패딩이 주는 스포티한 당당함에 스타일리쉬함까지 더한 롱 패딩이 에슬레저 룩 열풍 가운데 1020 여성들 사이 잇 템으로 등극했다.

패셔니스타로 떠오른 나나의 겨울 화보 속 롱 패딩 스타일 팁을 살펴보자. 나나의 이번 화보는 스포츠 브랜드 푸마의 캠페인 '너답게, DO YOU'의 일환이다. 여성들에게 내면의 확고함과 자신감을 심어줄 수 있는 내용의 이번 캠페인 화보에서 나나는 활동적면서 당당함이 묻어나오는 멋진 이미지를 연출해냈다.


화보 속 나나는 연일 지속되는 추위에도 불구하고 강인하고 과감한 포즈로 시선을 압도해 강력한 카리스마를 한껏 발산했다. 걸크러쉬 매력으로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떠오르고 있는 나나이기에 롱패딩이 더할 나위없이 잘 어울린다.

먼저, 로고 플레이가 돋보이는 화이트 브라탑과 레깅스로 바디 라인을 강조하고 그 위에 화이트 롱 다운을 얹었다.


레깅스 패션은 한번쯤 시도하고 싶은 스타일이지만 적나라하게 드러나는 라인이 부담스럽게 느껴질 수 있다. 그렇지만 겨울철엔 롱 패딩을 입어 라인 노출에 대한 부담스러움을 덜면서도 스포티하고 당당한 룩을 연출해볼 수 있다.


나나가 선택한 푸마의 어반 롱 다운, 화이트, 카키, 블랙 3가지로 구성돼 있고 후드가 탈부착이 가능해 다양한 느낌을 연출해낼 수 있다. 등쪽에 3M 재귀반사 웰딩 테이프는 야간 활동에 대비한 요소이며, 소매의 시보리 디테일이 원단 오염을 줄이고 보온성을 높여준다. 부드러운 패딩 겉면과 라미 작업된 뒷면이 방수성과 내구성이 우수한 제품이다.


화보 다음 장에서 선보인 나나의 패딩은 볼드한 오버사이즈 캣 로고가 특히 트렌디한 아이템이다. 뒷모습에서 보여지는 큼지막한 로고로 최근 열풍인 '로고 플레이' 디테일을 정확히 짚어냈다. 깔끔한 화이트 컬러와 블랙 로고의 조합이 화려하면서도 눈에 띄는 스포티 룩을 연출하기에 적합한 아이템.



특히 지퍼를 모두 닫아도 허리를 잡아준 라인 덕분에 날씬해 보인다. 화보 속 나나처럼 결코 둔해 보이지 않는 라인의 패딩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보온성에 라인까지 잡게 되니 추운 겨울 손이 자꾸 가는 스테디 아이템 등극 예약이다.


이 제품은 푸마의 스트라이커 롱 다운. 나나가 착용한 화이트 컬러 외에도 어두운 컬러감의 페리스코프와 블랙 총 3가지로 구성됐다. 화사하고 깔끔한 분위기를 원한다면 화이트, 은은한 로고 디테일과 차분한 분위기를 원한다면 다크한 컬러감을 추천한다.


사진=푸마

yangjiyoon@sportschosun.com, 사진=푸마

축구토토 승무패 적중, NBA 필살픽 다수 적중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